본문 바로가기
즉석 판매 제조 가공업, 방앗간 [제휴]

[디담디] 방앗간 당일 착유한 저온압착 참기름 350ml (+ 포장 및 택배발송 과정)

by 디담디 2023. 5. 18.
반응형

안녕하세요, 디담디 입니다:)

오늘은 디담디 참기름이 나가는 날이에요!

 

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문을 주셔서

기분 좋게 포장하는 과정을 담아보았어요!


아! 그전에

디담디에서 사용하는 기름병을

궁금해 해 주시는 분들이 있으셔서

생각난 김에

 

분리배출 전 기름병에 디담디 스티커 붙여놓고

한 컷 찍어봤어요!

디담디에서는 아직 투명한 기름병이 아닌!

청색빛이 나는 기름병을 사용해요.

 

투명한 것에 비해 청색기름병은

기름을 담았을 때 외관적으로 기름이 진하게 보이지만

햇빛에 가져다 보시면 기름색이 참 맑아요!

 

다음 포스팅에서 한 번 보여드릴게요ㅎㅎ!

아래부터는 포장하는 과정을 담았어요!

방금 막 착유해서 나온 참기름이에요.

실내조명 아래서 보아도 기름이 참 맑지 않나요?

 

아무튼! ㅎㅎ

다음 과정으로 제품에 하자가 없나 잘 살펴봅니다.

요리조리 유리병 깨짐이나 내용물에 이상이 없는지요!

검수를 잘 마치고 나면 디담디 스티커를 붙여요.

붙이고 나면 요렇게 귀염뽀짝한 기름병이 됩니다.

 

지금은 1인 사업으로 작게 운영 중이라

기름병과 스티커 디자인을 100% 원하는 방향으로 정하진 못 했어요ㅎㅎ.

 

얼른 더 사업을 키워서 디담디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

항상 선물을 받는다는 느낌이 들 만큼 건강하고 좋은 상품을

많이~~ 만들고 싶은 바람이 있습니다.

거의 마지막 단계로 기름병을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하고 나면

배송처리는 80% 완료!

 

그런데 중간에 유리깨짐을 방지하고자 뽁뽁이 말고

기름 상자 1구로 바꿨습니다! 다음에 보여드릴게요~!

 

생각해 보니..

중간에 제조 날짜를 찍는 과정을 못 보여드렸네요.. 아쉽습니다.

소비기한은 별도표기일(제조일자)부터 12개월 내입니다.

 

기름구매 고객님께 오늘은 서비스로

볶음참깨 180g을 챙겨드렸어요.

 

앞으로도 디담디를 관련해서는

건강, 정성이라는 단어들이 많이 보일 텐데요.

 

디담디가 추구하는 핵심목표라

많이 보시게 될 거예요..

볶음참깨도 오늘 가공해서 드리는 거라

아주아주 고소한 시간을 보내시리라..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ㅎ.

 

스티커는 뒤쪽에 붙여드립니다.

이제 다 같이 포장하면 배송준비 100%!

아 오늘 디담디 로고가 보이는 스티커를

주문제작했어요.

 

얼른 기회 되면 붙여서 보내드리고 싶네요.

 

항상 믿고 구매해 주셔서

감사합니다:)

 

디담디 저온압착 참기름 350ml
 

디담디 저온압착 참기름 350ml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디담디 저온압착 들기름 350ml
 

디담디 저온압착 들기름 350ml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