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즉석 판매 제조 가공업, 방앗간 [제휴]

[9곡 미숫가루 X 쑥 미숫가루] 상품 출시 예정!(+ 국산 100% 순수 곡물만 제조 가공/선식/한끼쉐이크/곡물쉐이크/미숫가루 먹어본 친구 찐후기.)

by 디담디 2023. 6. 30.
반응형

이제 곧!

 

국산 9곡 미숫가루와

쑥 미숫가루 상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!ㅎㅎ

 

지이인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

이 맛은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된다는 목적 하나로

상품 출시 합니다!

 

직장 다니며 자취하는 친구에게

미리 살-짝 보내줬는데, 반응이 너무 흡족!

 

100% 찐 친의 후기입니다 ㅎㅎㅎ..

 

친구도 친구의 언니분도 너무 맛있게 먹었나 봐요!

 

처음부터 끝까지 손수 작업이 들어가서 그런가

이게 다 맛으로 느껴지나 봐요.ㅎㅎㅎㅎ

 

아직은 미숫가루만 준비 중이라

미숫가루에 더 첨가해서 먹을 곡류는 준비 못 했는데

빠른 시일 내에 준비해서 보내주려고 해요!ㅎㅎㅎ.

오늘은 미숫가루 샘플백에

미숫가루 스티커를 요리조리

가져다 대보면서 스티커 주문을 드디어 마쳤네요!

 

내용물이 200% 만족될 상품이지만

겉모습도 깔끔하게 단정해줘야 하잖아용?

 

요즘 이것저것 수정할 게 정말 많다고 느끼는

매일입니다 ㅜㅜ.

 

그래도 조금씩 천천히 많은 분들께

맛있는 거 마구마구 보내드릴 예정이니

조금만 기다려 주세요!

요건 쑥 미숫가루 샘플 백입니다! ㅎㅎ

쑥 미숫가루인 만큼 쑥 비율이 아주 높아요!

 

그만큼 쑥 향과 미숫가루의 고소함이

미쳤어요.. 아니 이건 드셔봐야 아는데

얼른 열심히 준비해야지-!

 

 

ㅋㅋㅋㅋ스티커 길이 재고

직접 잘라서

요리조리 샘플백마다 잘 어울리나 확인하고

바로 스티커 주문!

 

요즘 기록도 많이 남기고 있어요!

갑자기 유튜브 시작한다 하면.. 많관부입니다.

 

미숫가루에 들어갈 비하인드는

다음에 알려드릴게요!

 

얼마나 맛있는지 꼭 알려드리고 싶은

그만큼 말이 많아질 상품이거든요!ㅎㅎ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