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디담디] 깻묵 가루 혼합 2kg+100g/ 참깻묵,들깻묵 주말동안 열심히 부수고 당일 출고! (+ 1인 대표의 최대 장점).

by 디담디 2023. 7. 15.
반응형
 

[깻묵 가루 2kg 혼합] 농업용 거름 낚시용 밑밥 가축 고급 사료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고객의 입장에 서서

늘 고민하고 노력하는 디담디가 될게요:)


오늘의 포스팅은

디담디 상품중 하나인

참깻묵과 들깻묵을 혼합한

깻묵 가루 혼합 2kg!

 

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.

거기에 플러스+

1인 대표의 최대 장점에 대해서도

살짝 적어보려 합니다.

비율에 맞춰 참깻묵,들깻묵 혼합 분쇄 했어요!

감사하게도 주말 동안 쿠팡, 스마트 스토어 통해 주문이 들어왔어요!

배송당일 호다닥 갓 나온 깻묵 들고

허리 부러지도락 부수고 곱게 걸렀네요!ㅎㅎ

제가 대표면 좋은 점이 스티커에 쓰여있어요!

혼자서도 이벤트를 할 수 있다는 거..?

 

기본은 2kg+100g인데

이 날 어떻게든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어

주문 주신 모든 분들께 2.5kg씩

무게를 맞춰서 발송해 드렸습니다.

필요한 부분을

제가 더 해드릴 수 있는 기쁨이 있는 거 같아요.

 

항상 만족을 넘어

감동을 드리고 싶은 마음은 큰데

그렇게 되려면 아직은

스스로 부족한 게 많은 대표지만

 

더더더 노력해서

디담디 하면 거기 상품 다 좋아~!

라는 얘기가 오갔으면 좋겠습니다.

상품 받으신 후

10명 중 10명이 만족하는 그날까지!

열심히 하겠습니다.

 

믿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:)

반응형

댓글